제목 지호한방삼계탕, 이승기, 수지 주연 SBS 금토드라마 ‘배가본드’ 제작지원
출처 시사뉴스
URL www.sisa-news.com/news/article.html?no=120643
등록일 2019-09-18
조회수 348










 지호한방삼계탕, 이승기, 수지 주연 SBS 금토드라마 ‘배가본드’ 제작지원




지원비용 일체 본사부담...“가맹점주 부담 덜어”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 





29년 전통의 삼계탕 프랜차이즈

지호한방삼계탕에서 SBS금토드라마

‘배가본드’를 제작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.

[시사뉴스 윤호영 기자] 29년 전통의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에서 SBS 금토드라마 ‘배가본드’를 제작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.

국내 삼계탕 전문점으로 70여개 매장을 보유한 지호한방삼계탕은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는 등 모범적인 가맹사업을 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.

올해 4월 MBC 월화드라마 “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”에 이어 이번 배가본드의 제작지원을 하면서도 제작지원 비용 일체를 본사에서 부담하여 가맹점주들의 비용부담을 덜었다는 것이 본사 측 설명이다.

지호한방삼계탕 이영채 대표는 “국내 경기가 어려운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2018년도 전국 가맹점의 평균 매출이 14% 성장했다. 작년 점주님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고 올해 고생하신 점주님들의 노력에 본사에서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도록 전액 본사 부담으로 지상파 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. 이번 제작지원을 계기로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.” 고 밝혔다.

SBS 금토드라마 ‘배가본드’는 9월 20일(금) 22시에 첫 방영 예정이다.